티스토리 뷰

 

최근 해외여행을 위한 새로운 해외여행 카드가 출시되었습니다.

코나아이에서 선보인 해외여행과 해외직구 시 환전·결제 수수료 없이 해외결제 가능한 <트래블제로카드>인데요,

해외 결제 혜택부터 국내 페이백까지 해외여행족들에게 혜택이 찰떡으로 잘 맞는 카드입니다.

 

다른 카드들은 환전을 해야 하지만 이 카드는 환전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한국돈으로 충전하고 해외에서 바로 결제가 가능하며 ​ 결제할 때 알아서 자동 환전이 진행됩니다.

이때 환율 우대 100% 결제수수료 0%로 적용되는 방식이죠.

 

 

트래블제로카드

 

다시 말해, 여행 국가의 통화로 미리 환전하고 충전해 놓아야 하는 다른 해외여행 특화 카드와는 달리 환전할 필요가 없고,

원화로 충전해 놓으면 해외 결제를 할 때 미화(USD) 기준으로 실시간 자동 환전이 되는 편리한 구조입니다.

 

 

 

<<트래블제로카드 혜택 총정리>>

해외가맹정 결제 수수료 없음  마스터카드 해외가맹점에서 이용하는 결제 수수료 무료
환전 수수료 없음  미리 환전할 필요없이 결제할때 마다 환율우대 혜택
해외 ATM출금 수수료 없음  해외 ATM 현금인출 수수료(건당 $3) 면제
국내 이용시 캐시백 할인  국내 가맹점 제한없는 캐시백 (0.3%) 
 국내 제휴 가맹점 제한없는 무제한 15% 할인
연회비 없음  평생 연회비 무료

 

 

100% 환율 우대가 적용돼 환전 수수료 없이 바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여행 후 남은 잔액도 환전할 필요가 없어 재환전 수수료 역시 발생하지 않겠죠.

 

트래블제 온·오프라인 결제 시 발생되는 해외결제수수료(총 1.25%)가 무료이며, 해외 ATM 현금인출 수수료(건당 $3)도 면제됩니다.

 

<<해외직구 혜택>>

해외직구 수수료 무료

 

이외에도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전월실적이나 적립한도에 관계없이 사용한 만큼 무조건 0.3% 캐시백, 커피빈 15% 할인 등의 혜택도 있습니다.

 

 

 

이런 혜택에도 불구하고 연회비는 없습니다.

또한 결제 기술 국제표준화 기반의 비접촉 결제(EMV Contactless)를 지원해, 근거리 NFC결제 기기를 이용한 거래를 의미하는데 비접촉 결제 방식의 해외 결제에 매우 유용합니다.

해외 대중교통 이용 시 별도의 교통카드 구매 없이 결제도 가능한 구조입니다.

 

 

트래블제로카드

 

출시기념 이벤트

트래블제로카드 출시를 기념해 여름휴가 및 황금연휴 시즌에 맞춰 여행비 지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결제 금액이 50만원 이상인 경우 총 226명을 추첨해 최대 200만 원의 휴가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 1등 200만원(1명), 2등 50만 원(2명), 3등 10만 원(100명)의 코나카드 캐시를 지급
  • 해당 기간 내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캐시백도 제공

 

▼ 트래블제로카드 이벤트 바로가기 ▼

 

트래블제로카드

환전 없는 해외여행 지금 바로 경험해보세요!

event.konacard.co.kr

 

 


 

 

최근 뉴스

 

 

 

 

 

반응형
글 보관함